027 Part.1 수출지원 026 KOTRA Service Guide Book 3-2 한류활용해외마케팅지원 글로벌 한류 확산에 따른 파급 효과를 유망 소비재 및 서비스 산업과 연계, 한류박람회 등 한류 활용 마케 팅을 추진하여 국내 유망 중소·중견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확대 및 브랜드 제고를 선도적으로 지원합니다. 선정기준 (심사를 통한 선정절차가 있는 서비스의 경우) · 추후 게재(사업 공고시 참고) 이용방법 · KOTRA 대표 홈페이지(www.kotra.or.kr) 참고 문의처 · 서비스소비재실 / 02-3460-3347 / hansol.kim@kotra.or.kr · 서비스소비재실 / 02-3460-7747 / wltn0779@kotra.or.kr 대상기업 · 한류 기반 소비재 및 서비스 기업 시행시기 · 연중 1~2회 (한류박람회) 참가비 · 사업별 상이 · 5대 소비재 : 화장품, 식품, 패션의류, 생활·유아용품, 의약품 · 9대 서비스 : 콘텐츠, 의료, 관광, 교육, 금융, SW, 물류, 유통, 지재권 산업군(품목군) · 한류박람회(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 : 세계적인 한류열풍을 활용, 소비 재 및 서비스 수출 활성화 지원 · 글로벌 미디어커머스 : 한류콘텐츠 연계 소비재 간접노출(PPL) 연계 및 해외유통망 입점·판촉 지원 지원내용 문의처 · 세계엑스포팀 / 02-3460-3395 / suekim@kotra.or.kr 시행시기 · 등록 박람회는 0, 5로 끝나는 연도에 개최하며 인정 박람회는 등록 박람회 사이에 개최합니다. · 유관 홈페이지, QR코드 등 (E-book 제작 시 활용 예정) https://koreapavilion2020virtualtour.kr/ (버츄얼 한국관) https://koreapavilion2020.kr/fairDash.do (한국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koreapavilion2020/ (한국관 인스타그램 계정) 홈페이지 2021.10.1.~2022.3.31. 개최되는 2020 두바이 엑스포(등록)에서 한국은 ‘스마트 코리아, 한국이 선 사하는 무한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한국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실과 가상의 융합으로 생성된 미 래도시에서의 모빌리티를 AR로 구현하고, 파사드의 스핀 큐브를 통해 미래를 진취적으로 변화시키 려는 한국의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미래의 한국을 2020 두바이엑스포 현장 혹은 https:// koreapavilion2020virtualtour.kr/에서 관람해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등록 박람회는 2025.4.13.~10.13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되며, 부산에서는 2030 등록 박람회를 유치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3-4 세계엑스포개최 박람회(Expo)는 인류 문명의 발전을 돌아보고, 현재 인류가 직면한 과제 해결 및 미래의 발전 전망을 보 여주는 세계박람회기구(BIE)가 공인한 행사입니다. 인류의 산업, 과학기술 발전성과를 소개하고 개최국 의 역량을 과시하는 장으로 경제·문화 올림픽이라고도 불립니다. KOTRA에서는 엑스포 한국관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선정기준 · 사업 공고시 참고 이용방법 · 글로벌전시포털사이트(www.gep.or.kr) 또는 KOTRA 대표 홈페이지(www.kotra.or.kr)를 통한 온라인 신청 및 접수 문의처 · 전략전시팀 / 02-3460-7272, 7263 / onlinekoreaexpo@kotra.or.kr 참가비 · 사업별 상이 3-3 한국우수상품전 전략지역에서 개최하는 KOTRA 단독 해외전시회로 개최지 및 인근지역 바이어 초청 1:1 전시 상담회 등 해외시장 판로개척을 위한 다양한 수출 마케팅으로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개척을 지원합니다. 대상기업 · 국내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있는 중소중견기업 · 연중 추진 / 온오프라인 시행시기 · 전략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B2B 전시 상담회 기반 수출마케팅 지원 * (오프라인 상품전) 기업별 기본 부스 및 편도 운송비 등(세부내용 사업 공고시 참고) 지원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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