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otra 서비스 가이드북

코트라 서비스 가이드북 Kotra Service Guide Book 0 0 0 채널유형 상담신청 방법 KOTRA 수출·투자 챗봇 • KOTRA 홈페이지(www.kotra.or.kr) 상단 메뉴 ‘문의·상담’ ‘모바일상담 (채팅/챗봇)’ (화면 하단) ‘kotra 수출·투자 챗봇’ 방문(내방) 상담 (전화 상담 과정에서 내방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상담 중인 전문위원과 일정 협의 후 내방 가능 문의처 지역·기능별 상담이 필요할 때 지역 및 기능 문의처 미주 및 유럽 1600-7119(대표전화) 2번(해외 진출 및 인증 상담) *휴대전화로 연결시 2번 (음성ARS) 후 다시 2번 내선 1번 아시아·일본 내선 2번 중화권 내선 3번 CIS, 몽골, 인도 내선 4번 중동·아프리카·CIS 및 우크라이나 비즈니스 애로상담 내선 5번 인증 및 규격 내선 6번 무역사기 내선 7번 법률 상담이 필요할 때 지역 문의처 중국 대표전화 (1600-7119) 2번(해외진출 및 인증상담) 3번(중화권 1차상담) 변호사 유선 / 내방상담 (매주 목 13:30~17:30) * 현지 변호사 무료 자문서비스이며, 관련 문의는 해당 권역으로 우선 상담하 시기 바랍니다.

RkJQdWJsaXNoZXIy MTMyNzcx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