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있는 회사소개서 제작

기업/단체

전문성있는 회사소개서 제작

Size:. 210 x 290
Designer. 영수
Director. 영수
Editor.  영수

6

기업과 회사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회사소개서.

오늘은 디자인위드의 회사소개서 제작 스토리를 들려드리려고합니다.

해당 인쇄물은 디자인위드에서 진행했었던 여러가지 포트폴리오를 취합한 결과물으로

고객에게 빠르고 간편하게 회사에 대한 어필을 하기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해당 책자는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잘 담고 있으며 신뢰감과 전문성이 돋보여질 수 있도록

인쇄물 자체에 고급스러운 후가공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표지에는 금박 인쇄를 통해 분위기를 웅장하게 만들었습니다.

3

이 인쇄물 같은 경우 고객들에게 배포를 할 목적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튼튼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져야하는데요.

그래서 인쇄 종이는 도톰한 두께로 설정해 내구성을 높이게되었습니다. 또한 발색력이 좋은 용지로 골라

담긴 이미지나 사진이 직관적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했고요.

제본은 깔끔한 처리방식이 돋보이는 무선 제본으로 만들었으며 표지의 색감은 종이 자체의 색감이 돋보이는

흰백색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회사소개서 제작의 목적은 간결한 pr이기때문에

이렇게 불필요한 꾸밈 요소 없이 간결하게 가는것이 효과적일 수가 있습니다.

2

제작물 사이즈는 가로로 긴 A4 사이즈이며 책자를 펼쳤을때 가로 레이아웃이 길어지는 형태입니다.

아무래도 디자인회사이다보니 크리에이티브가 중요한데요. 보통은 세로 비율의 책자로 만들어지지만

이런 남다른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가로 비율의 책자로 제작을 하게되었어요.

내지 페이지는 직관적으로 포트폴리오 이미지가 잘 보여질 수 있도록 이미지의 크기를 크게 키웠습니다.

아무래도 인쇄물 결과물이 잘 보여져야 하는 책자이기 때문에

글은 최소화하고 사진 중심으로 레이아웃을 구성했어요.

4

컨텐츠는 인쇄물의 품목들이 순서대로 잘 나타날 수 있도록 목차구성을 꼼꼼히했습니다.

회사소개서 제작 사이즈 비율이 가로로 길어 사진을 크게 배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이미지는 대부분 가로 비율이라 해당 책자 안에도 알차게 들어갈 수 있었던 것이죠.

작업물을 보여주는 이미지들은 모두 톤을 맞춰 책자의 완성도를 높이게되었어요.

비단 레이아웃을 편집하는 작업뿐 아니라 이런 요소 하나하나에도 디테일을 가미하면

그만큼 완성도가 높아지는 법이니까요.

5

쓰인 폰트의 경우 예리하고 모던한 한글 및 영문 서체를 사용해 감각적으로 풀어냈습니다.

키컬러로 쓰인 다크그린 컬러는 너무 남용하지않는 선에서 적절하게 적용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고급스럽고 신뢰감이 묻어나는 회사소개서라 전문성이 느껴집니다.

1

이번 디자인위드의 회사소개서 제작 사이즈는 210*297mm입니다.

가독성 좋은 회사소개서이면서 동시에 고급스러운 미까지 엿볼 수 있는 작업물이에요.

또한 시원시원한 면적 활용이 남다른 메리트입니다.

디자인위드는 다른 제작 이야기로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Share your thoughts